정체불명의 모모

C# 5.3 - 점프문(교재) 본문

프로그래밍(C#)

C# 5.3 - 점프문(교재)

정체불명의 모모 2019. 5. 14. 17:53

첨에 혼자 손으로 써가면서 공부했을땐 이해가 잘 안갔었는데

확실히 컴퓨터로 써가면서 하는게 훨씬 이해가 잘되고 너무 좋네요~ㅎㅎㅎ

이렇게 남한테 설명해주듯이 세세하게 쓰니깐 저도 터득하는 속도가 더 빨라졌어요~

(영타도 더 빨라야 할텐데 ㅡㅜ..)

 

회사다니면서 하는거라 매일매일 많은 양을 올리긴 힘들어요 ㅡㅜ 

그래도 꾸준히 올리겠습니다.(저에게 하는 말이에요!ㅎㅎ)

점프문 설명 & 점프문 - break 설명
점프문 - break 사용형식
점프문 - continue 설명
점프문 - continue 본문 예제
점프문 - goto문 설명 & 예제
점프문 - goto문 본문예제
점프문 - goto문 본문예제 답 & 해석

마지막에 goto문 본문예제 하는데 첨에 뭔 멍멍 소리인가 했어요!!!

하지만 이거 만들면서 단숨에 이해가 갔어요~ㅎㅎ

컴퓨터 용어라 그런가~ 컴퓨터에 직접 써야지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~ㅎㅎ 

 

# return문 과 throw문은 각각 다른장에 상세히 설명해논다 해서 

   여기 점프문에는 설명이 안되어 있네요~ 담에 나오면 전체적으로 점프문

   다시 살펴보도록 해요~!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