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체불명의 모모

C# 6.6~6.8 매개변수(교재참고)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C# 6.6~6.8 매개변수(교재참고)

정체불명의 모모 2019. 5. 17. 18:13

금요일은..무시무시하다... 날 나태하게 만들어 ㅡㅜ..

다행히 채찍질 해주는 누군가가 있어 할수가 있었다!

하고나니 너무 뿌듯하다ㅎㅎ 작심 3일을 넘겼으니 더 오래갈수있겠지~ㅎㅎㅎ

매개 변수를 배우는건 너무 재밌다 키워드 하나 더 붙이면 재밌게 변형을 하니 말이다.

ㅎㅎㅎ 배우는건 역시 잼있다~ㅎ

내일은 수학공부를 해볼것이다~

아무래도 졸업후 멈처 있는 수학머리를 다시 가동 할때가 온것같다!!!

그리고!! 어제 처음으로 나에게 구독자가 생겼다~

뭔가 ...ㅎㅎ 날 알아봐준다는 생각에 너무 기쁘고 들떴다.

공부하는 것을 기록하기 위해 시작한것인데..ㅎㅎ 누군가 본다 생각하니깐 더욱

업로드를 안할수가 없는것같다!!

그분께 진짜 감사드립니다~ㅎㅎ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