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체불명의 모모

프로젝트3일차_캐릭터 에셋 모듈 추가, 플레이어 세이브 파일 본문

일기장/프로젝트 일기(언리얼)

프로젝트3일차_캐릭터 에셋 모듈 추가, 플레이어 세이브 파일

정체불명의 모모 2021. 6. 11. 19:26

어제... 장염이 걸린 관계로 하루를 날렸다..

그래서 오늘이 3일차

캐릭터 에셋 모듈 추가 및 캐릭터 커스텀 마이징 내용을 저장 하기 위해 세이브 파일을 만들어 볼 예정이다.

 

현재 모듈 추가 완료

정말.. 책 보고 했던 데로 했는데, 이상하게 내가 새로 만들면 에러가 자꾸 터져서

3시간을 잡아 먹었다.(완전 빡침 ^^)

어쨌건 저쨌건 완료 정상적으로 에셋들이 불러와짐

이젠 세이브 파일을 만들 예정

캐릭터에게 필요한 데이터가 무엇일까

- Level

- Exp

- Name

- Money

- QuestUri(퀘스트 어디까지 완료 했는지에 대한 정보)

- Item(가지고 있는 아이템)

[ 커스텀 ]

- CharacterBodyRGB

- CharacterHairIndex

- CharacterHairRGB

- CharacterTopIndex

- CharacterTopRGB

 

 

참고 : 세이브 파일을 만들면서 State 클래스도 생성해 줄 것이다.

'일기장 > 프로젝트 일기(언리얼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프로젝트 2일차_시네마 시퀀스  (0) 2021.06.09
프로젝트 1일차_노답  (0) 2021.06.09
Comments